Home > 학생 활동 > 학생 활동

Students' Activities

학생 활동

공지사항 :

음악학부 앙상블 활동

SeokyeongSaxophoneEnsemble

Seokyeong Saxophone Ensemble은 2009년 6월에 창단 되었으며 2010년과 2011년에는 영산아트홀에서 정기연주회를 가졌다.

또한 2010년에는 국민일보 영산콩쿠르 2011년에는 서울 바로크 합주단 콩쿠르에서 입상하며 우수한 연주실력을 입증받기도 하였다. 찾아가는 음악회, 서울 성모병원, 아산병원, 대학 문화축제 서울메트로에서 높은 인기를 얻으며, 다양한 무대경험을 통해 더 나은 연주실력을 배양해 나가고 있다.

SeokyeongPianoEnsemble(SPE)

서경대학교 피아노 앙상블 SPE는 서경대학교 피아노과 교수진들이 한마음으로 모여, 2015년 이래 총 4회의 정기연주회를 통하여 다채롭고 다양한 피아노 앙상블 곡들을 연주하는 단체이다.

뿐만 아니라, 해설이 있는 음악회와 피아노과 학생들이 선후배와 함께 앙상블 연주를 통해 예술 공헌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

SeokyeongPercussionEnsemble

다양한 레파토리를 구사하는 Seokyeong Percussion Ensemble은 찾아가는 음악회에서 전문 연주자이자 기획자로서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인근 초등학교의 '찾아가는 음악회'에서 난타 연주 및 타악기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준비 중 이다.

SeokyeongMusicSociety

청년 등 사회적 기업가 육성사업 위탁운영 기관별 창업팀으로 선정

함께 만드는 세상(사회 연대 은행)과 사업진행

기타소모임

(piano, String Quartet, Percussion, Brass, Clarinet, Flute, Saxophone, 각 세션 앙상블)

Seokyeong Ensemble Team은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져있으며 개개인의 솔로 실력을 바탕으로, 오랜 연습시간을 거쳐 앙상블 능력 또한 배양하고 있다.

'찾아가는 음악회’ ‘앙상블 정기연주회’ 를 통해 지역사회에 재능기부를 하며 개인의 연주 실력과 무대경험을 쌓고 있다.

교내퀵링크 Quick Links

교과목 이수체계도
전공교과목 상세안내
현재 페이지 QRCode
음악학부 학사일정학교 및 학과 학사일정
커뮤니티 Orchestra다음 카페
커뮤니티 Piano싸이월드 클럽
커뮤니티 Musical싸이월드 클럽
커뮤니티 Jazz싸이월드 클럽
N 공지사항
J 취업정보
G 갤러리
R RSS
구글 번역기를 이용해서 번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음악학부 사이트맵 음악학부 사이트맵입니다